Author

Topic: 어떻게 고유의 디지털 환전 증권 거래소를 쉽게 소유 할 수 있습니까? (Read 98 times)

copper member
Activity: 21
Merit: 0
디지털 통화 분야에서 광업, 지갑 및 교환은 가장 성숙한 것들입니다. 블록 체인 산업에 진출하고자하는 "선수"는 어느 산업으로의 진입 지점으로 선택되어야합니까?

자체 소유 광산을 개장하려면 많은 인력과 자본 비용이 필요합니다. Bitcoin 광산업의 어려움이 증가하고 Bitcoin 분기와 같은 불확실성이 증가함에 따라 채광은 수익성 확보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현재 디지털 통화 지갑에 대한 명확한 수익 모델은 없습니다. 광업 및 거래소와 비교하면 수익성이 약합니다. 교환은 디지털 화폐 거래의 유통을위한 중요한 채널 중 하나이며 디지털 화폐 산업 체인의 최상위에 있으며 업계에서 큰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거래소는 거래 수수료, 코인 릴리스 비용, 플랫폼 코인 등과 같은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이 교환은 분명 블록 체인 산업에 진입하려는 "선수"에게는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독점적 인 디지털 환전을 어떻게 쉽게 소유 할 수 있습니까?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독점 디지털 통화 거래를 만드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개발을위한 팀 구성

시스템의 개발주기 및 자본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자체 팀을 구성하여 교환 시스템을 개발하려는 경우 제품, 개발, 설계 및 개발과 같은 관련 팀원을 구성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곧. 또한 외국 제 3 자 채널의 통계에 따르면 전체 교환을 개발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은 $ 300,000에서 $ 400,000입니다. 물론 디지털 환전 시스템을 개발하는 비용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초기 제품 디자인, 중기 개발에서 후기 반복에 이르기까지 전체 프로세스에서 회사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대한 인건비와 투자가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타사 서비스 제공 업체로부터 구입
개발을위한 팀 구성과 비교하여 교환 시스템을 구입하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지만 비용은 낮지 않습니다. 많은 디지털 환전 서비스 제공 업체를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서비스 제공 업체 시스템이 $ 50,000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오픈 소스 코드 제외). 동시에 교환 시스템을 구매 한 후에도 고려해야 할 일련의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

안전은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코드는 특별한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기능의 추가 추가가 어려움 (서비스 제공 업체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추가로 2 차 개발 비용이 필요함)

3. 교환 동맹에 가입하십시오.

각 교환 동맹은 특정 사용자 기반 및 거래 유동성과 최소한 하나의 교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시장에서 운영되고있는 교환의 경우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컨센서스 생태계를 창출하는 것이 수익을 더욱 확대하고 업계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디지털 통화 산업에 뛰어 들고 싶어하는 "플레이어"에게 교환 제휴에 참여하는 것은 신속하게 건전한 거래가 가능할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와 기술 지원을 얻는 것이 매우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시장의 기존 교환 동맹을 몇 가지 차원에서 비교 분석하여 어떤 강점과 약점이 있는지 알아 봅니다.

I. 주요 6 개국 동맹국 대표의 강점

현재 선택할 수있는 많은 교류 제휴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6 개의 대표적인 교환 동맹체를 선정하고 참조 할 수있는 조건과 서비스를 열거했습니다.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6 가지 주요 교류 동맹을 비교 한 결과 크게 3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Huob, Binance, OKEx, IDCM :

기본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Huob, Binance, OKEx 및 IDCM은 임계 값 및 일일 서비스 수수료를 높였으며 동맹 지점의 깊이와 유동성은 공유되지 않았습니다.

B. EXX 교환 동맹

EXX는 임계 값이 거의 없지만 매우 높은 일일 서비스 비용으로 거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해당 비용을 공제 한 후 최종 실제 소득 비율은 15 % 미만으로 일부 교환국의 초대 수수료보다 적습니다. EXX 교환 얼라이언스는 상호 이익과 윈 - 윈을 달성하기 위해 양측의 이해 관계를 잘 맞출 수 없기 때문에 위장 된 초대위원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실제로 자신의 교류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C. Hubi 교환 동맹 :

Hubi Exchange Alliance는 Exchange Alliance 3.0의 창립자입니다. 액세스 임계 값이 매우 낮습니다. 누구나 슈퍼 노드입니다. 동맹은 거래의 깊이와 유동성을 공유하고 동맹국의 생태적 배당을 공유하는 일반적인 OTC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요약하면 Hubi Exchange Alliance는 액세스 임계 값이 매우 낮고 서비스 내용이 가장 완벽하며 일상 유지 관리 비용이 거의 제로라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Hubi Exchange Alliance에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II. Hubi Exchange Alliance (HBGA)의 장점

Hubi(https://www.hubi.com) 는 모든 사람이 수퍼 노드 인 세계 최초의 교환 동맹 3.0 모델 인 디지털 자산 교환의 세계적 제휴입니다. Hubi의 독특한 3 가지 장점 인 플랫폼 + 제휴 + 생태학은보다 낮은 한계점,보다 나은 서비스 및 글로벌 사용자를위한 더 많은 유동성을 갖춘 디지털 자산을위한 원 스톱 거래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Hubi Global Alliance (HBGA)는 Hubi가 시작한 수퍼 노드 교환 동맹입니다.

HBGA에는 다음과 같은 8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자치권을 교환하십시오.

Hubi Global Alliance (HBGA)는 세계 최초의 인간 - 노드 교환 동맹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거래소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를 징수하고, 동전을 독립적으로 입금하고 발행하며, 동맹의 다른 수퍼 노드와 합의하여 자율 지방 관리 및 각 제휴 노드의 독립적 운영을 실현합니다.

2. 글로벌 선도 기술 서비스

HBGA는 기술 프레임 워크, 보안 보호 시스템, 주문 일치 시스템, 다중 레벨 지갑, 독립 관리 배경 및 기타 기능 구성 요소를 포함한 수퍼 노드를위한 완벽한 인프라를 제공하므로 모든 사람이 독점적 인 디지털 자산 교환을 쉽고 빠르며 낮은 임계 값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HBGA는 다음과 같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화 된 구성

 독립 도메인 이름

 맞춤 로고, 슬로건 등과 같은 자체 브랜드 건물 지원

 커스텀 트랜잭션 모듈 레이아웃 지원;

 APP, 웹, WAP, PC 클라이언트 및 기타 액세스 방법;

 다국어 및 다중 동전 지원.

3. 3D 브랜드 마케팅

Hubi Global Alliance 에서는 모두가 Hubi에 대한 강력한 브랜드 승인을 얻으며 디지털 화폐 시대의 주도적 인 변화를 꾀합니다. 각 슈퍼 노드에 개인화 된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고 브랜드 노출, 채널 연결 및 광고 등 채널 및 리소스를 공유합니다.

4. 다양한 마케팅 도구

HBGA는 맞춤형 마케팅 도구 (캔디 에어 드롭, 초대 커미션 등)와 같은 다양한 도구 기반 침몰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수퍼 노드 마케팅이 절반의 노력으로 2 배의 성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5. 독점적 인 고객 서비스 담당자

독점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온라인으로 중국어와 영어로 7 x 24 시간, 고객 질문에 적시에 응답하고 정기적 인 귀환 방문을 수행합니다. 각각의 HBGA 수퍼 노드는 일대일 (one-to-one) 서비스를위한 수퍼 노드 관리자와 함께 배치된다.

6. 얼라이언스 비즈니스 스쿨 트레이닝

얼라이언스 비즈니스 스쿨 (Alliance Business School)은 도구, 컨텐츠, 리소스, 고객 서비스 지원은 물론 세계 정상급 블록 체인 팀의 교육 및 지원을 통해 교환 작업을 쉽게 처리합니다.

7. 얼라이언스 에코 배당

HUB (Hubi Blockchain) EcoCoin은 생태 권, 순환 특성 및 가치 합의를 지닌 Hubi 생태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패스로서 싱가포르의 HB Global Blockchain Foundation Limited에서 발행합니다. HUB는 PO, ICO, 에어 드롭, 선물 및 무료 출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총 발행은 50 억의 상수이며, 추가적인 발행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HBGA 수퍼 노드는 제휴 권리와 생태적 배당을 향유하고 허브를 통해 해당 권리와 배당금을 전달합니다.

● 코인 방출을위한 HBGA 공동 투표

HBGA는 투표 합의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HBGA 수퍼 노드는 높은 수준의 합의를 이끌어 냈습니다. HUB를 권리의 증빙으로 사용하여 동맹은 동전 발급에 대해 투표합니다. 동맹에서 투표하는 사용자는 광산으로 투표를 실현하기 위해 동전으로 프로젝트 파티가 지불 한 거래 수수료를 배당받을 수 있습니다.

HUB 소지자는 HGBA에 의한 동전 발행에 투표 할 권리가있다.

● 광업 배당금으로 HBGA 노드

HBGA는 동맹의 높은 공감대와 생태적 배당을 통해 노드에 보유 된 순환 HUB의 총량에 따라 해당 동맹의 생태 배당을 얻을 수 있으므로 노드 채굴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HBGA 수퍼 노드는 광산 배당금을 누리고있다. 광업 배당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퍼 노드의 광업 배당액 = (동맹의 총 거래 수수료 * 20 %) * 50 % * (수퍼 노드의 전체 HUB 보유액 / 모든 협상 가능 허브).

HUB 소지자는 HGBA "광산으로서의 노드"배당금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8. 동맹 거래의 깊이와 유동성 공유

HBGA는 세계 최초의 수퍼 노드 교환 동맹체입니다. 모든 수퍼 노드는 휴비 (Hubi)를 포함한 제휴 거래의 깊이와 유동성을 공유 할 수 있으며 글로벌 유통망을 갖춘 대규모 거래 서비스 생태계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Hubi Global Alliance는 일반적인 OTC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Alliance Super Node는 OTC 서비스 제공 업체를 모집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도 효율적이고 신속한 출입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Hubi Global Alliance는 슈퍼 노드 사이의 거래 깊이와 유동성을 공유합니다. 각 얼라이언스 지점의 사용자 주문은 먼저 거래소 내에서 일치됩니다. 시간 내에 주문을 완료 할 수 없다면, 전체 동맹의 수퍼 노드들 사이에서 더 일치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Exchange 제휴와 비교하면 Alliance 사용자의 주문 거래율이 크게 향상됩니다.

"입출 률 편리 성"과 "사용자 주문 처리율"은 사용자 경험을 측정하고 교환 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지표입니다.

Hubi Global Alliance는 "Public OTC System"과 "Super Nodes 간 유동 거래의 심도와 유동성"을 통해 Alliance 사용자에게 빠른 출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주문 처리율을 향상시켜 HBGA Super Nodes의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III. Hubi, 교환 동맹의 생태계 창출

현재 Hubi는 Hubi Global Alliance를 동맹 관계로 만들기 위해 Beosin, Bit Capacity, Megvii 및 TokenInsight와 같은 최상위 수준의 블록 체인 기업과 보안 감사, 시장 서비스, 데이터 공개, 지능형 KYC를 생태 학적으로 협력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 더 안전하고 더 많은 모바일 교환.

Hubi Global Alliance를 중심으로 Hubi는 Exchange Alliance Layer, 공용 체인 레이어, Dapp 레이어 및 에코 레이어로 구성된 Hubi 환경 시스템을 구축 할 것입니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IV. Hubi Global Alliance, 글로벌 수퍼 노드 모집

Hubi Global Alliance는 전 세계적으로 수퍼 노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자신 만의 전용 디지털 통화를 원한다면 절대 놓칠 수없는 기회입니다.

임계 값없이 가장 낮은 가격으로 HBGA 글로벌 수퍼 노드에 신청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 상담을 위해 [email protected] 또는 wechat account : 1874120359 에 문의하십시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더 많은 블록 체인 조직이 HBGA 수퍼 노드가되어 Hubi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협력하고 동맹국의 생태적 배당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