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비트코인 고래 좌초의 수수께끼 (Read 132 times)

newbie
Activity: 35
Merit: 0
February 17, 2020, 09:30:50 PM
#2
??????
newbie
Activity: 35
Merit: 0
February 06, 2020, 09:48:20 PM
#1

                   

                     비트코인 고래 좌초의 수수께끼

데이트에 의하면 2019년에 큰 금액의 대체를 한 “큰 고래”이란 비 거래소는 충 1614개 그 안에 48.33%의 고래의 주소는 한 번만 대체를 할 뿐이고 1.55%의 고래 주소가 100번 이상의 큰 금액 대체를 한다. 이 통계는 큰 금액의 대체 수와 대체의 금액이 같지 않는 단계에 코인의 가격이 관련이 없다고 나타난다. 이로 보면 고래의 활동은 코인 가격의 변화와 직접 관계가 없다고 보일 수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고래는 큰 금애긔 거래에 참여하지 않는 것도 쉽게 볼 수 있다. 그리고 고래의 거래도 일부로 코인의 가격의 파동을 피하고 있는 것 같다.  이 현상은 고래들이 코인 가격을 제어한 인식과 같지 않는 것 같다. 혹시 고래 주소들이 거대 거래를 안드물게 발생하는 혐의를 피하기 위함인가? 

혐의를 피하고 싶은 것은 혹시 이유 중 하나이지만 제일 큰 이유는 비트 코인 계장이 투명해지고 있기 때문에 고래 주소가 계속 감시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거래를 자주 한 고래 주소들이 계속적으로 감시를 받고 있는 상태이면 거래를 빈번하게 한 개인 정보를 노출한 가능성이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비트 코인이 지금은 중앙화 기관에 의해 많이 간섭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고래 주소의 개인 정보가 노출되어서 많은 고래가 피동적으로 좌초되게 한다. 이 경우를 극복하기 위해 VDS가 영 지식 증명을 이용하고 익명 거래를 하는 다음에 공명 거래이란  비트 코인을 Vollar로 교환한 채널을 통해 탈 중앙화의 방식으로 비트 코인을 VDS과 연결되고 비트 코인 고래를 얕은 여울에서 거대한 자유의 바다로 돌려보낸다. 有匿名交易的加密数字货币中,只有VDS可以通过去中心化的方式链接比特币,其他的币币交易必须通过中心化的交易所才能实现,但中
지금 익명 거래를 이용한 암호화폐 중에서 VDS만 탈 중앙화의 방식으로 비트 코인과 연결되는 코인이다. 다른 코인은 대부분은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거래는 거래소에 의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익명 거래를 실현하지 못한다. VDS는 공명 거래를 통해 탈 중앙화의 방식으로 비트 코인을 Vollar로 교환하는 과정에서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이 거래를 완성한 후에 Vollar을 익명의 주소에 보내면 아무도 이 돈을 추적하지 못한다.  이 방법을 통해 고래 주소가 감시의 운명에 벗어나고 VDS의 OTC을 통해 이 돈을 세계에 임의의 화폐로 교환할 수 있다. 그럼 암호 화폐도 그 중 하나이다. 이런 방식으로 비트 코인을 완전이 익명의 방식으로 부의 자유를 실현된다. 이것은 VDS가 비트 코인을 법적 화폐로 교환한  녹색통로이다. 비트 코인은 이 채널로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고 자기의 자산을 이동하고 저장하기도 한다.

익명 거래는 비트 코인의 장부가 투명화 방지하고 개인 정보를 노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기의 암호 화폐 자산이 더욱 높은 자주권과 통제권을 갖고 개인 자산에 대한 보호를 의미한다. 거래할 때 익명 방식으로 하면 거래 양쪽의 개인 정보에 대한 보호이다. 신뢰 기제를 쉽게 구축하는 것이다. 특히 비트 코인의 고래들이 감시를 받을 때 많은 거래를 방지해서 고래들이 좌초된 이유 중 하나이다. 익명 거래를 이용하면 양쪽의 주소와 거래 기록을 남아지지 않고 거래 쌍방의 개인 정보와 자산 안전을 보호하는 것이다.

비트 코인 고래가 대부분 암호 화폐 업계에 리더로서 경력이 비교적으로 깊어서 많은 암호 화폐의 대규모의 비즈니스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이런 활동에 참여하면 거대 거래를 하기 때문에 거래 기록을 마음이 나쁜 사람들에 지켜보면 자기의 자산을 위협을 받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정보가 노출한 가능성도 있다. 그래서 익명 거래가 아주 중요시해야한다. VDS가 영 지식 증명을 이용하고 익명 거래를 실현하는 것은 이미 오래되고 이 년 동안의 실천을 통해 여러 가지 익명 기술 중에 VDS가 사용한 익명 거래는 제일 처절하고 산천 호수가 바다로 흘러글듯 거래 기록을 남지 않은 기술이다.

탈 중앙화의 방식으로 비트 코인을 VDS과 연결되는 것이 VDS가 사토시 나카모토 정신에 대한 굳게 고수이다. VDS 상태에 익명과 자유를 비트 코인에 도입하고 비트 코인을 초심에 돌라가고 모든 사람들이 자기 자산의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가질 수 있는 것이 VDS가 우리를 위해 자유를 다시 갖고 감시를 또 이상 받지 않게 만든다. 우리도 자기의 자산이 이동의 흔적 때문에 자산이 위협을 받지 않고 자산을 자기의 손에 돌라오고 더욱 개인적인  부의 자주권을 갖고 있게 하는 것이다. 이것도 모든 아호 화폐의 참여자들이 탈 중앙화와 프라이버시를 보호한 초심을 일어지지 않게 만든다.

고래를 다시 바다에 보내고 감시 받지 않게 자유의 바다로 헤엄쳐 가고 초심을 다시 불을 켜고 탈 중앙화의 합의를 되찾자.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