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테슬라, 비트코인 결제중단.. “에너지 소모 적은 암호화폐 찾고 있다” (Read 32 times)

newbie
Activity: 11
Merit: 0
이렇게 영향력 있는 사람이.... 이랬다 저랬다 속을 알 수가 없네요 부들부들 Angry
newbie
Activity: 41
Merit: 0
일론형 정말.... 왜 이럴까요.... 자기는 이게 장난인가... 우리에겐 인생이 달렸는데...
jr. member
Activity: 32
Merit: 1
테슬라, 비트코인 결제중단.. “에너지 소모 적은 암호화폐 찾고 있다”
[블록미디어] 테슬라가 비트코인 결제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일론 머스크 CEO는 12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채굴이 가지고 있는 환경적인 효과 때문에 비트코인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트위트를 통해 밝혔다.
그는 “비트코인 채굴과 트랜젝션에 화석 연료 사용이 빠르게 증가하는 것에 대해 우려한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암호화폐는 여러 측면에서 좋은 아이디어이며 우리는 그것이 유망한 미래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환경을 댓가로 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테슬라는 보유 중인 어떤 비트코인도 팔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비트코인을 트렌젝션과 채굴, 그리고 더욱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비트코인 에너지 소비의 1% 미만인 다른 암호화폐를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머스크의 발언이 알려진 후 테슬라 주가는 시간외 거래에서 1% 이상 하락했으며, 비트코인 가격도 2000 달러 하락한 5만4000 달러대에서 거래되고 있다.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177892

 Huh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