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 출판 혁명은 중간상을 없앱니다
- 전자 서적이 조만간 종이 서적을 잠식할 것이라는 사실을?
- 자기 출판이 전통적인 출판을 잠식할 것?
- 크라우드펀딩이 전통적인 자금조달을?
-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같은 피어투피어 트랜잭션이 스마트컨트랙트와 토큰화로 전통적인 금전 관계를 뒤집어 엎을 것인지?
- 출판이 글로벌 경제인지?
생태계를 점화하기 위해서, Publica는 저자가 자신들의 책들을 위해서 자신들의 토큰 론칭을 제공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크라우드펀딩). 각 토큰은 e-리더에게 책에 대한 READ 엑세스를 표현하는 책의 토큰 로칭으로 판매됩니다.
저자들은 자신들의 팬들과 기관 지원자들과의 협상과 함께 자신들의 책에 대해 선 지불을 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독립적으로 머무르면서 창의적이고 재정적 자유를 갖을 수 있습니다.
Publica는 지적 재산권의 토큰화에 대한 법적 기술적 프레임워크를 확립할 것입니다. 자신들의 로얄티를 한 출판사에게 부여하는 대신에, 저자는 소유권을 분산화할
수 있습니다. 그 것으로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고 서적의 성공을 위한 생태계를 북돋습니다.
관심있으세요? 읽어 보세요!
PBL 토큰은 2017년 10월 19일에 시작될 프리세일과 10월 25일 부터 11월 15일까지의 공공 판매 에 구매 가능합니다
- 51%는 토큰 세일에 판매합니다
- 25%는 생태계에 인센티브를 주기 위해 배포됩니다
- 20%는 5년간 잠겨지고 Publica에 유보됩니다
- 2%는 바운티 프로그램 분배입니다
- 2%는 ICO를 커버합니다
PBL 토큰은 그 참여자에 의해서 거래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Publica 생태계내에서 받아들여지는 지불 수단으로 되는 고정되고 확정되 공급량의 사적인 금전입니다.
총 공급량: 10억
심볼: PBL
초기 비율: PBL 토큰당 0.10불
Publica — 왜 이 것을 하는가
왜 그들의 바른 이름으로 부르는가? 또는, Publica는 대표 금전을 되 찾아 옵니다.
Publica 공동창업자와 COO가 기원, 비즈니스, 테크와 Publica 지역 블록체인 이벤트에서 ICO 현상의 법적 측면을 설명합니다
블록체인은 다중 시장에 대한 기회를 낳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