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ANN] ✅ OJA Coin - 고속, 저비용 및 전력 효율적인 암호화폐 (Read 162 times)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OJA Coin
🔥🔥🔥 3주 남았습니다. 100% 인상되기 전에 지금 잡으세요.

>> https://wallet.ojacoin.org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GOOD NEWS ,, Project join now  Grin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

요약
━━━━━━━━━━━━━━━

OJA는 고속의 환경 친화적인 블록체인입니다. 전력 효율적인 NIST5 우승 알고리즘 덕분에 거의 수수료 없이 거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명시적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우리의 초기 프로젝트는 사용자에게 항상 즉시 보상으로 OJA 코인을 돌려주는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화폐 거래소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거래를 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습니다. ~ OJA 공식 파트너 가맹점의 제품이나 서비스도 함께 쇼핑하고 더 많은 OJA 코인을 적립하세요! ~ OJA를 사용하면 원하는 조건에 따라 구매, 판매, 지불 및 적립할 수 있습니다.


OJA 트레이딩
━━━━━━━━━━━━━━━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OJA를 사용하면 몇 번의 간단한 클릭으로 언제든지 좋아하는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0.12%에서 0.27% 범위의 거래 수수료와 시장 조성자를 위한 리베이트를 통해 OJA의 수수료는 업계 최저 수준입니다. OJA는 글로벌 통합 거래 플랫폼으로서 현물 및 선물 거래, 장외 거래, 전체 네트워크 거래 및 분산 거래와 같은 다양한 거래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JA 플랫폼의 인프라는 높은 보안성으로 다양한 거래를 지원합니다. 투자자에게 대량 거래를 빠르고 중단 없이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OJACOIN 플랫폼의 거래 모델은 높은 유동성을 제공하면서 전 세계 주요 거래소의 시장 깊이를 효율적으로 일치시킵니다..

OJA 결제
━━━━━━━━━━━━━━━

OJA를 사용하면 판매자에게 지불하거나 친구에게 돈을 보내거나 파트너 교환 교환을 통해 OJA를 현지 통화 및 기타 암호화폐로 즉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자금을 사용하고 이체하는 안전하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OJA Payment는 OJA 또는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쉽고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결제 솔루션입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지불을 위해 구매자는 체크아웃을 완료하고 OJA 계정에 로그인하고 지불을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OJA 지갑
━━━━━━━━━━━━━━━

OJA 지갑을 사용하면 자금을 저장하는 안전하고 편리하며 대체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OJA는 항상 귀하의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표준으로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캠페인 및 후원 프로젝트와 함께 OJA는 사용자에게 가장 쉬운 방법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OJA Wallet을 통해 사용자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OJA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OJA는 OJA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과 별개의 생태계에서 빠르고 안전하며 쉬운 거래를 위해 개발될 지갑 시스템입니다. 데스크톱, 모바일 및 웹 플랫폼에서 생성된 특수 애플리케이션 덕분에 사람들은 OJA 지갑을 연중무휴 24시간 사용하고 매우 낮은 거래 수수료와 빠른 속도로 자금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입금 방법

IDR


EUR


USD

OJA 보상
━━━━━━━━━━━━━━━
브랜드 보상
OJA는 고객에게 OJA 코인으로 칭찬을 제공하기 위해 "착한" 지역 및 디지털 브랜드를 지원합니다. 고객은 서비스 또는 제품과 같은 브랜드 제안으로 OJ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하는 방식은 확실히 사회가 암호화폐를 사용하도록 자극할 것입니다. 브랜드 보상을 위해 2,300만 OJA 코인이 할당됩니다.

커뮤니티 보상
OJA Coin은 커뮤니티를 생각합니다. 따라서 커뮤니티는 때때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여러 에어드롭을 계획했습니다. 그 외에도 커뮤니티는 채팅 그룹, 소셜 미디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프로젝트 홍보에 도움을 줌으로써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커뮤니티는 Youtube, Tiktok,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OJA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보상을 위해 3,700만 OJA 코인이 할당됩니다.

홀더 보상
OJA는 또한 보유자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OJA 코인 가치를 계속 높이고 싶습니다. 모든 Pre-sale & ICO 보유자는 일정 기간 동안 에어드롭 보상을 보유하고 판매하지 않을 경우 보유 금액의 최대 60%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 보유자 보상을 위해 1천만 개의 OJA 코인이 할당됩니다.

거래 보상
암호화폐 거래 및 가스 요금이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생태계를 운영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지만 좋은 소식은 OJA가 지불한 수수료의 일부를 OJA 코인으로 돌려준다는 것입니다. OJA 플랫폼을 사용하여 암호화폐 거래 사용자를 만들면 OJA 코인으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더 많은 거래를 할수록 더 많은 OJA 코인을 얻습니다. 이것은 암호화 거래를 모든 사람에게 더 흥미롭고 유익하게 만듭니다. 이 거래 보상을 위해 5천만 개의 OJA 코인이 할당됩니다.  




OJA 코인은 거의 제로에 가까운 거래 수수료로 누구나 즉시 지불할 수 있는 오픈 소스 및 완전히 분산된 디지털 통화입니다. 1분의 블록 시간과 작업 증명 마이닝 알고리즘 덕분입니다. 결과적으로 판매자는 확인 시간이 더 빠르지만 거래 수수료는 거의 0에 가깝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거래 방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확실히 현명한 선택입니다. OJA 코인 네트워크는 720.000.000 OJA를 생산할 예정이며 채굴자들은 블록당 500개의 새로운 OJA를 받습니다. OJA Coin은 빠를 뿐만 아니라 더 안전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귀하, 귀하의 고객 및 귀하의 환경에 더 좋습니다.

특징
━━━━━━━━━━━━━━━
탈중앙화 : P2P 기술을 사용하여 중앙 기관이나 은행 시스템 없이 거래를 관리합니다.
효율적인 :승리 알고리즘 NIST5 덕분에 매우 안전하고 전력을 절약하는 아키텍처입니다
성능 : OJA의 알고리즘과 60초의 차단 시간 덕분에 즉각적이고 거의 제로에 가까운 거래 수수료.

코인 사양
━━━━━━━━━━━━━━━

암호화 이름: OJA 코인
티커: OJA
합의: 작업 증명
알고리즘: NIST5
총 공급: 720,000,000 OJA
동부 표준시. 시가총액: $ 72.000.000
차단 시간: 60초
블록 크기: 10MB
초당 트랜잭션: ~800
리타겟: 모든 블록
라이트닝 네트워크: 예
아토믹 스왑: 예(Barterdex)
기초: 예
사전 채굴: 40%
출처: https://github.com/ojacoin/ojacoin
익스플로러: https://explorer.ojacoin.info
API 서버: https://explorer.ojacoin.info/info






OJA 거래 플랫폼
━━━━━━━━━━━━━━━

OJA 거래 플랫폼을 통해 OJA 코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계정에 법정 화폐를 입금해야 합니다. 다른 암호화폐 또는 명목 은행 송금 또는 iDeal(네덜란드), Qris, Gopay, OVO와 같은 지불 방법을 사용하거나 Alfamart 또는 Indomaret(인도네시아 최대 편의점)과 같은 편의점에서도 명목화폐를 입금할 수 있습니다.

OJA 보상 받기
━━━━━━━━━━━━━━━

(브랜드 리워드, 커뮤니티 리워드, 보유자 리워드, 트레이딩 리워드)

Airdrop 프로그램:
Official: https://ojacoin.org/airdrop-program/
Bitcointalk: https://bitcointalksearch.org/topic/m.57904490
ICO Marks: https://icomarks.com/airdrop/oja-coin


디바이스 마이닝
━━━━━━━━━━━━━━━

OJA 디지털 자산 지갑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OJA는 모든 사람이 전용 채굴 풀에서 OJA 코인을 채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채굴자들은 현재 블록당 500개의 새로운 OJA 코인을 받습니다. 따라서 OJA 네트워크는 비트코인의 35배에 달하는 7억 2천만 개의 OJA 코인을 생산할 예정입니다.

사전 판매에서 구매
━━━━━━━━━━━━━━━

OJA 플랫폼 개발 초기 단계에서는 OJA 코인을 $0.025/OJA부터 시작하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OJA 공식 웹사이트 ojacoin.org 또는 wallet.ojacoin.org의 거래 플랫폼(베타)에서 OJA 코인 사전 판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OJA Coin Pre-sale & ICO 기간에만 제공되는 한정 상품입니다. 그 후 OJA 코인은 $0.10/OJA의 가격으로 공개적으로 출시될 것입니다..








OJA는 일부 대형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바운티 문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Bounty Grup OJA@Bounty$Campaign
Bounty Manager adminPurnomo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