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ANN] Swaap | 개인과 기업이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 📣 (Read 123 times)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crypto 토큰은 몇 초 만에 결제를 통해 누구에게나 보낼 수 있습니다.
>> swaap.org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SWAAP

⚡ 전송 및 교환이 쉽습니다.
⚡ 토큰에 대한 무수한 사용 사례
⚡ 준수 및 투명
⚡ 신뢰성 및 보안
#SWAAP >>>> https://swaap.org/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Nova Bank는 프로젝트와 토큰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이미 계정이 있습니까? 등록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사실상 KYC없이 몇 초만에 완료됩니다.
>> 👉 등록 : http://novabank.io/register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Swaap의 좋은 소식
이제 여기에서 지갑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https://coinpaprika.com/coins-wallet/sap-swaap-stablecoin/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50,000 $ SAPG 토큰은 사전 판매 캠페인의 일환으로 #Uniswap에 방금 등록되었으며, $ SAP 토큰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Uniswap에 대한 FireLink https://bit.ly/2LFKaN6

LedgerDex를 통해 토큰을 Swaap으로 변환하십시오.
https://bit.ly/3bVDIw4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Swaap의 거래량은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

나중에 새로운 정보와 교환이 있으면 Swaap의 가격이 더 좋을 것입니다.
추가 정보 : https://info.uniswap.org/pair/0x0c2dd11ea0d3ec145e293a26f2acda2fe051fc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Swaap을 사용하면 법정 화폐의 원활한 유동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지불하고받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swaap.org/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현재 Nova Bank를 통해 다음 은행 계좌로 SAP를 인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럽 IBAN 계정 (EUR)
 -호주 은행 계좌 (AUD)
 -뉴질랜드 은행 계좌 (NZD)
 -영국 은행 계좌 (GBP)
 -싱가포르 은행 계좌 (SGD)
 -미국 은행 계좌 (USD)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BitcoinTalk의 현상금 스레드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그리고 좋은 소식 발표   Grin
jr. member
Activity: 397
Merit: 6
🔥 KOREAN TRANSLATION 🔥
__ 업데이트

ᴥ 20/01/2021: 오늘은 거버넌스 토큰 (SAPG)에 대한 사전 판매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총 500,000 개의 토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종료 될 때까지 판매되지 않은 토큰은 소각됩니다. 토큰은 두 가지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다음을 통해 당사와 직접 협상 할 수 있습니다. Telegram 또는 email. 우리에게서 직접 구매할 때 가격 차이나 이점이 없습니다. 선택의 문제 일 뿐이며 SAP (유틸리티 토큰)로 구매하지 않는 경우 거래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아직 유동성이 없습니다. Uniswap 풀.

2. 우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Uniswap pool.
이 단계에서 유동성은 SAP에서만 제공되므로 다른 코인으로 구매하는 경우 당사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ᴥ 20/01/2021: 이제 Uniswap 풀을 만들었으며 여기를 통해 SAP 광고 SAPG를 스테이 킹하고 풀의 지분에 비례하여 모든 거래에 대해 0.3 %의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현재 USDT-SAP 및 SAP-SAPG의 두 가지 쌍을 사용할 수 있으며, 토큰을 얻는 위치와 방법에 대한 명확한 링크와 지침과 함께 웹 사이트에 추가 될 마켓 플레이스 웹 페이지도 작업 중입니다.

- Uniswaap Pool USDT-SAP
- Uniswaap Pool SAP-SAPG

ᴥ 17/01/2021: 우리는 몇 개의 중앙 집중식 거래소에 의해 접근되었으며 현재로서는 Uniswap 및 기타 DEX에 상장되는 동시에 거버넌스 토큰이 두 개에 상장되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할 거래소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면 대중에게이를 알릴 것입니다.

ᴥ 16/01/2021: 바운티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참여하고 공유하여 프로젝트를 지원하십시오.스레드를 방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ᴥ 16/01/2021: Nova Bank 스태킹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5.5% p.a., 복리 및 지불매일. 결합이 없으며 매일 사용 가능한 SAP 잔액에 따라 자동으로이자가 지급됩니다. 참여하기 위해해야 ​​할 일은 계정을 만들고 여기에 SAP를 민트 (또는 입금)하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미화로 잔액을 인출하거나 전환 할 수 있습니다.

ᴥ 14/01/2021: 현재 SAP 토큰은 Nova Bank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LedgerDex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은 1 : 1 비율로 USD 가치에 고정되며 Nova Bank 플랫폼에서 언제든지 법정 화폐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의 거버넌스 토큰이 아닙니다 [/ i], 우리의 IEO 출시 후에 만 ​​대중에게 공개 될 것입니다. 거버넌스 토큰은 초기 유동성 풀에서 SAP 토큰과 쌍을 이룹니다. SAPG를 구매하려면 일부 SAP를 보유해야합니다. 우리는 현재 SAP를위한 스테이 킹 옵션을 작업 중이며 곧 우리 풀 중 하나에 토큰을 스테이 킹하여 수동적 수입을 창출 할 수있을 것입니다.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나열된 각 쌍의 시장 주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SAP/DAI (1:1)
- SAP/USDT (1:1)
- SAP/USDC (1:1)



ntro.jpg[/img]



__ 약

우리 프로젝트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진정한 범용 결제 시스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기업과 개인이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플랫폼에서는 송장, 견적을 보내고, 다른 사용자가 지불하고 지불하고, 토큰을 저장하고, 발행하고, 명목 화폐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의 다른 회사 및 개인과 거래 할 수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방법을 갖게되며, 블록 체인에있는 공공 장부의 모든 보안과 신속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__ 완성

이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전 세계 상인과 개인의 금융 거래를 촉진하도록 설계된 진정으로 유용하고 유용한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당사 플랫폼을 웹 또는 실제 매장에 통합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련의 개발 도구 및 플러그인을 출시하여 원활하게 결제하고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IDE, API, 테스트 넷 및 소스 코드에 액세스 할 수있는 개발자 전용 페이지가 이미 있지만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기능을 구현할 것입니다.

개발자 포털 >›

__ 토큰

_ Swaap (SAP) Token:

이름: Swaap
증권 시세 표시기: SAP
소수점: 4
최초 발행 (비 유통): 2,000,000,000 (2b)
계약: 열다 ›
공식 페이지: 열다 ›

기술

Swaap 토큰은 우리 플랫폼의 기본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확장 가능하고 안정적이며 안전하고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된 오픈 소스 암호화 토큰입니다. 지불 유틸리티 토큰이기 때문에 보유자는 지불 후 즉시 법정 화폐로 교환하거나 원하는 경우 플랫폼 외부에서 자유롭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상환 가치는 영구적이며 USD의 가치에 1 : 1 기준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즉, 토큰을 법정 화폐로 상환 할 때 항상 토큰 당 1 USD에 해당하는 금액을 받게됩니다.

주조 토큰

토큰 발행 프로세스는 모두 당사의 유틸리티 플랫폼 인 Nova Bank에서 사용자가 직접 수행합니다. 여러분이해야 할 일은 담보를 입금하는 것이며 토큰의 동등성이 생성되고 여러분의 계정에 입금됩니다. 우리는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토큰을 담보 화하고 발행 할 수있는 방식으로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Swaap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매끄 럽습니다.

피아트에서 상환

유틸리티 토큰 및 교환 매체가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명목 화폐의 상환 프로세스를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모두 Nova Bank (유틸리티 플랫폼)를 통해 이루어지며 변환 프로세스는 버튼 클릭만으로 즉시 이루어집니다.

담보 화

모든 토큰은 레거시 자산에 의해 담보 화되고 뒷받침되며, 당사는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언제든지 액세스 할 수있는 귀하의 토큰을 뒷받침하는 모든 보유에 대한 분기 별 보고서를 발행합니다.

가격 및 거래

이러한 토큰은 유틸리티 토큰이며 거래를 염두에두고 고안된 것이 아니라 ERC-20 토큰이므로 플랫폼 외부의 사용자간에 자유롭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가격에 관한 한, 토큰을 법정 화폐로 교환 할 때 항상 1 : 1 USD의 환율이 적용되지만, 때때로 액세스 권한을 얻기 위해 더 많이 또는 더 적게 지불하려는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유동성에 영향을 미치며 자유 시장에서 토큰의 거래 가치에 대해 어떠한 종류의 가격 통제도 행사하지 않습니다.

_ Swaap Governance (SAPG):

이름: Swaap Governance
증권 시세 표시기: SAPG
소수점: 4
최초 발행: 3,000,000 (3m)
허용 인플레이션 율: 1% p.a.
계약: 열다 ›
공식 페이지: 열다 ›

기술

Swaap 거버넌스 토큰은 거버넌스 풀에 투표하고 Swaap 플랫폼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토큰과는 달리 SAPG는 연간 최대 허용 인플레이션 율이 1 %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즉, 매년 총 공급량의 1 % 만 발행 될 수 있으며이 권한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매년 실시되는 거버넌스 풀의 결과에 따라.

토큰 초기 배포


거버넌스 토큰은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 배포 될 것이며 연간 발행 된 인플레이션 토큰 (있는 경우)은 분산 형 거래소를 통해 커뮤니티에 판매됩니다.



거버넌스 플랫폼:

당사의 거버넌스 플랫폼은 귀하의 의결권을 행사하고 다른 거버넌스 토큰 보유자와 상호 작용하여이 프로젝트의 미래와 관련된 주제를 공유하고 논의 할 수있는 곳입니다. 이 플랫폼은 2021 년 4 분기에 출시되어 대중에게 공개 될 예정입니다.

가격 및 거래

모든 사전 출시 토큰은 우리가 정한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자유 시장에서 어떤 종류의 가격 통제도 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토큰이 공개 커뮤니티에 도달 한 후에는 적합한 가격으로 거래,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__ PRESALE/ICO/IEO

유틸리티 토큰은 교환 매체로 사용되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직접 발행 될 수 있으므로 사전 판매 또는 ICO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메인 플랫폼 외부의 다른 ERC-20 토큰으로 교환 할 수있는 Uniswap 풀을 만들 것입니다. 당사의 거버넌스 토큰 (SAPG)의 경우 토큰 배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_ Presale:

프리 세일 펀딩 라운드는 2021 년 1 월 20 일부터 2021 년 3 월 20 일까지 진행됩니다.이 기간 동안 토큰 구매에 대한 모든 협상은 당사와 직접 이루어져야하며 그렇게 할 때 초기 투자자의 지위를 받게됩니다. 초기 투자자는 거버넌스 토큰에 대한 향후 에어 드랍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획득 한 자금의 대부분을 유동성 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pools.

_ IEO:

우리는 2021 년 4 월부터 2021 년 5 월까지 두 단계로 IEO를 수행 할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토큰은 LedgerDex와 ForkDelta에서 서로 다른 쌍으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우리 재무부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Uniswap에 유동성 풀이 생성되어 사용자가 사전 구매 한 토큰의 유동성에 액세스하여 다른 ERC-20 토큰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_ ICO:

대부분의 프로젝트가 이미 자금을 조달하고 개발했으며, 사전 판매 및 IEO 동안 모금 된 자금이 현재까지 우리의 비용과 투자를 충당하기에 충분해야하므로 ICO를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__ 스태킹

Uniswap과 같은 분산 형 거래소의 유동성 풀을 통해 SAPG 및 SAP를 스택 할 수 있으며, Nova Bank에서 스택 및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SAP를 플랫폼에 직접 스택 할 수 있습니다.

__ 탐색

_ 공식 웹 사이트:

시작하다
Swaap 받기 ›
지불 수락 ›

자원
약 ›
브랜드 자산 ›
개발자 용 ›
홀딩스 보고서›

생태계
생태계 ›

잇다
커뮤니티 ›
연락하기 ›

_ 사회적인:

Official Forum ›
Twitter ›
Telegram ›
Github›

__ 저희 플랫폼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레거시 및 블록 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진정으로 사용 가능하고 유용하며 강력한 플랫폼을 생성함으로써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일을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오늘이 운동에 동참하여 Swaaps 사용을 시작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email protected] 질문이 있거나 프로젝트에 기여하고 싶다면.
<>


바운티 문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Bounty Maneger @GoinMerry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