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ANN][DEX] ParaSwap - 트레이더와 디앱을 위한 가장 빠른 #DEX 애그리게이터 (Read 51 times)

copper member
Activity: 117
Merit: 1








    탈중앙형 거래소 중 최고의 가격




    ParaSwap은 트레이더와 디앱을 위한 가장 빠른 #DEX 애그리게이터입니다.




    Learn2Swap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araSwap은 분산형 거래소 및 기타 DeFi 서비스를 하나의 종합적인 인터페이스에 통합하여 이더리움의 분산형 금융과의 사용자 상호 작용을 효율화하고 용이하게 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ParaSwap의 기능에 대한 명확한 상태와 ParaSwap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ParaSwap은 주요 분산 거래소로부터 유동성을 한 곳에 모아 스왑의 복잡성을 간단하게 하는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최종 사용자가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왑 토큰


    ParaSwap 스왑 인터페이스는 Uniswap과 유사하며, 구현되는 다양한 최적화와 관련된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





    스왑 & 전송

    획득한 토큰을 다른 곳으로 보낼 목적으로 토큰을 교환하는 경우 스왑 & 전송을 고려하세요. 이전의 단순 스왑과 완전히 동일하지만, 이때 획득한 토큰은 선택한 다른 주소로 전송됩니다.






    사용 사례

    이제 ParaSwap이 제공하는 주요 기능과 이점을 이해하셨으므로, 이 마지막 섹션에서는 이러한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구상하는 데 영감을 줄 겁니다:

    1.-대형 스왑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부터 시작합시다. 대량 주문, ParaSwap의 존재 이유입니다. 여러 탈중앙형 거래소로 주문을 분할할 수 있는 용량 덕분에 ParaSwap은 종종 15 ETH 이상의 주문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2.-자본 배치 최적화
    MultiPath는 새로운 사용 사례를 지원하면서 ParaSwap의 효율성을 더욱 높입니다. 여러 DeFi 프로토콜과의 상호 작용과 관련된 일련의 트랜잭션을 능률화합니다. 이제 ParaSwap에서 직접 Aave's 또는 Compound의 예금 계약과 같은 스마트 계약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cDAI-> aDAI 스왑과 같이 양자 간의 직접적이고 효율적인 담보 스왑과 같은 흥미로운 기회를 가능하게 합니다.

    3.-수익 창출 및 비용 절감
    MultiPath 덕분에 ParaSwap을 사용하여 DeFi 작업을 집계하고 전략에 미치는 가스 비용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4.-친구에게 돈 보내기
    가지고 있지 않은 통화로 결제해야 하는 경우 ParaSwap을 사용하여 불필요한 추가 단계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Swap & Transfer & ParaSwap 핸들로 소유하는 토큰 중 어느 것으로도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목적지 주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거래 이해하기

    ParaSwap의 UI에는 예상 거래와 관련된 몇 가지 데이터 지점이 표시되어 라우팅, 가스 비용 및 가격에 대한 영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예상 가격: 거래의 총 이더리움 가스 비용.
    • 가격 효과: 스왑에 합의하기 위해 관련된 여러 풀에서 예상되는 평균적인 하락.
    • 최소 수령액: 암호화폐 시장의 가격은 끊임없이 변동합니다. 최소 수령액은 거래의 최악의 시나리오에 해당합니다.

    모든 트랜잭션은 가격 차트 아래에 주문 라우팅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두 계단 사이에 있는 화살표를 가리키면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list]


    스왑을 효율적으로 라우팅하는 것은 사실 매우 복잡한 주제입니다. 따라서 ParaSwap이 지속적으로 높은 비율을 달성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전용 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기능

    다크 & 라이트 모드

    마지막으로, 기본 설정에 따라 UI를 라이트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전구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더...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