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ANN][ICO][IEO] MY IDENTITY COIN 🚀 즉시 유동성🚀 잠금 기간 없음 (Read 120 times)

copper member
Activity: 394
Merit: 1

2020년 12월 27일 시작 !ICO 중에만1eth =  500,000 MYID 코인!
ICO 종료 날짜는 2021년 2월 25일, 싱가포르 시간 오전 9시 또는 50,000 이더리움의 하드캡이 충족되는 시점입니다.
현재 공급량은 1,000억 코인입니다.

ICO 이후 상위 거래소 상장

MYID Coin은 분실이나 도난으로 인한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세계 최초의 "태깅/래핑" 기술을 만드는 프로젝트입니다. MY IDENTITY 코인은 각 소유자의 식별 정보로 OkGlobal 코인을 코딩하는 데 사용되는 "더 머니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MYID 코인은 현재 이더리움 erc20 토큰이지만 이더리움의 기능 제한으로 인해 고유한 블록으로 마이그레이션됩니다. 우리는 거래 플랫폼과의 호환성을 보장하고 일반 대중이 ICO 오퍼링에 참여하기 쉽게 하기 위해 MYID Coin ICO를 시작하기 위해 이더리움을 선택했습니다.

MYID 코인은 고유한 블록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 한 후 OkGlobal 코인과 함께 알고리즘 메시에서 작동하며 다른 블록체인 자산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40%는 "더 머니 프로젝트"의 팀 및 캠페인 참가자를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60%는 일반인에게 판매됩니다. 향후 ICO 및 판매 수익금은 MYID Coin의 기술 및 플랫폼을 생성하고 보호/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니스왑에서 즉시 유동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기간이 없습니다. ICO 캠페인이 하드캡인 50,000 이더리움에 도달하거나 60일 ICO 기간이 만료되면 MYID 코인을 상장할 예정입니다.

MYID 코인은 100% 유틸리티 코인입니다. 따라서 MYID 코인 소유자에게는 약속이 없습니다. MYID 코인의 투자자는 유틸리티 코인에 대한 투자가 보장되지 않으며 투자자는 모든 투자를 잃을 위험에 처해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유틸리티 코인은 본질적으로 고위험 투자이므로 모든 투자자는 투자할 때 위험을 고려하고 투자하기 전에 자체 조사를 해야 합니다.




Team

My Identity (MYID) 코인 거래소 상장 런칭을 위한 뉴욕 나스닥 플로어 생방송 벨 울림식!!



면책 조항: 우리는 공식 팀의 일원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들의 바운티 캠페인과 ANN 관리를 관리하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