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ANN][Token sale][Token][AIRDROP] IMP: 웹 수익의 혁명 (Read 117 times)

copper member
Activity: 96
Merit: 0
CoinIMP는 모네로 기반 코인입니다.

CoinIMP와 모네로의 포크!

어떤 관련이 있는지 아래를 읽어보세요!

https://redd.it/az74ac

 




copper member
Activity: 96
Merit: 0
IMP: 웹 수익의 혁명

coinIMP와 webchain의 팀에 의해 만들어진 모네로 기반의 미래 광고 플랫폼

 IMP 토큰을 구매하세요! 현재 토큰 세일 중입니다.

https://www.coinimp.com/tokensale



copper member
Activity: 96
Merit: 0
 

웹 수익의 혁명

 
 

 

 

 
 
 

 
 
세번째 밀레니엄을 맞이한 광고 시장는 50, 60년대의 중앙집중식 구조의 전통적인 사회 개혁에 집중한 엄격한 광고 윤리에서부터 인터넷의 등장과 독점을 넘어서는 기술 혁명 캠페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 같은 회사는 현재 광고 시장을 지배하고 있고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지만 임의의 표준 포멧이 특정 콘텐츠의 자유로운 노출을 흐릿하게 막고 있기도 합니다.

반면 저희 프로젝트는 만연한 광고 시장에서 수익성 좋은 강력한 대안으로써 사용자와 웹마스터이 공존하게 되는 더 좋은 인터넷 환경을 만듭니다.

 
 

CoinIMP는 낮은 수수료로 합법적이고 투명한 브라우저 기반 채굴을 하게하는 JavaScript 채굴 서비스입니다. 브라우저 기반 암호화폐 채굴의 아이디어는 나온지 좀 된 개념인데 악의적인 사용자에 의해 채굴 Cryptojacking 같은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Piratebay의 몇몇 사회적 경험 실험에 따르면, 성가시고 잠재적으로 유해한 광고로 부터 보호된다는 믿음과 투명성이 일반 사용자에게 쌓이면 브라우저 채굴에 대해 전혀 불평하지 않는다고 증명되었습니다. CoinIMP는 초창기부터 브라우저 채굴 서비스를 보안성이 좋고, 투명하며 안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CoinIMP는 간단하면서도 도전적인 목표를 향한 첫 걸음이었습니다: 웹소유자가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면서도 충분한 수익을 창조할 수 있는 자체 유지 가능 웹사이트를 만드세요.
 
우리의 목표는 이 플랫폼을 새로운 ERC223 유틸리티 토큰으로 암호화폐 친화적 광고 플랫폼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IMP는 is “Impression”의 줄임말입니다. 이 용어는 사용자가 추가 작업을 하지 않아도 특정 컨텐츠가 노출되는 횟수를 나타내는 마케팅 용어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현대 광고 시장에 혁명을 가져올 것이며, 동시에 모든 참가자들을 더욱 경쟁력 있게 하고 좋은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토큰 세일에서 구입 한 각 토큰은 우리의 플랫폼에서 적어도 1,000 회 노출 단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IMPWebchain에 설치되는 블록체인 기반의 맞춤형 CryptoNight 버전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또한 ETC와 호환성이 있어 개발자들이 자신의 DApp을 생성하게 해주고 웹사이트와 IOT로 보안되는 ERC20 와 ERC223 스마트 컨트렉트 기반의 토큰을 만들수 있게 해줍니다.
 
CoinIMP는 웹 수익 모델의 가장 훌륭한 대안으로써 광고와 컨텐츠 홍보 플랫폼인 JavaScript 채굴 서비스를 결합합니다. 우리는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알려진 대중적인 JavaScript 채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출시된 이후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JavaScript 채굴 관련 검색 결과창에서 5위 내에 드는 업체이며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기술지원을 제공하면서 시장에서 가장 낮은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웹 소유자의 사이트 트래픽에 대한 보상을 주는 최신 평등주의 블록체인 기반 토큰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웹 광고를 개선시킬 생각입니다”
Artur Makówka, CEO.

 
 
광고를 삽입하는 가격이 훨씬 저렴하여 광고주는 더 다양한 투자를 할 수 있고 잠재적인 수익은 늘게 됩니다.

웹마스터는 사용자에게 더 짜임세 있는 광고를 제공하면서 광고와 채굴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컨텐츠를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고 더 짜임세 있는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IMP 토큰 세일 1단계는 2018년 12월 28일에 시작됩니다.
Jump to:
© 2020, Bitcointalksearc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