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Hubi는 2019 년에 새로운 레이아웃 및 계획을 시작할 것이며 디지털 암호 교환 교환 &# (Read 118 times)

newbie
Activity: 26
Merit: 0
HUOBI랑 관계있는 곳인가요?
이름이 너무 비슷한거같은데.
copper member
Activity: 21
Merit: 0
2018 년은 BTC 탄생 10 주년이며 세계 디지털 통화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가져 왔습니다. Coinmarketcap에 따르면 디지털 통화 카테고리의 수는 2018 년에 2,073 개에 달했으며 연간 738 개의 새로운 디지털 통화가 추가되어 2017 년과 비교하여 155.3 % 증가했습니다. 2016 년에서 2018 년까지 디지털 통화 수는 일직선.


 (Data source: Coinmarketcap)

2017 년의 미친듯한 해와 2018 년의 조정 연도 이후에 디지털 통화의 적용이 점차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1.더 많은 디지털 통화 오프라인 지불 시나리오 (디지털 통화 지불을 지원하는 더 많은 기업과 기업);
2.국경 간 거래, 안정적인 통화 및 디지털 통화와 관련된 금융 파생 상품 (예 : Bitcoin 선물 및 논의중인 Bitcoin ETF) 도입.
3.더 많은 기업과 기업이 블록 체인 기술의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연구하기 시작합니다 ...
그 사이에, 큰 자본 및 최고 벤처 자본 회사는 디지털 통화 시장에 들어가는 것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2018 년 마지막 날, 뉴욕 증권 거래소 (ICE)의 모회사 인 Bakkt는 1 억 8 천 8 백 5 십만 달러의 자금 조달을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Bakkt의 포트폴리오에는 Tencent의 최대 주주 인 Naspers, Li Ka-shing의 시야 투자, Microsoft의 보스턴 컨설팅 그룹 및 최고 헤지 펀드 매니저 인 Alan Howard를 포함한 몇 가지 최고 벤처 캐피탈 회사가 포함됩니다.
2019 년 새해 초에 Bakkt는 182 백만 달러의 투자를 받았고 Tencent의 최대 주주는 증권 거래소에 진입했습니다. 이것은 최고 벤처 캐피털 기관이 디지털 통화 산업의 발전 전망에 대해 낙관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디지털 화폐 시장의 발전을 위해 디지털 화폐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통화의 시장 가치는 확실히 새로운 발병을 유도합니다.
Hubi는 2018 년 디지털 통화 거래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2018 년을 되돌아 보면 Hubi는 디지털 환전 분야에 깊이 관여 해 적극적으로 산업을 발전 시켰습니다. 지난 해 Hubi는 전세계 레이아웃을 가속화하기 위해 24 시간 근무했습니다. 2018 년 5 월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의 PC 터미널이 공식적으로 운영되었으며 Lianan, BitForce, Token Insight, Megvii 등과 같은 많은 상위 블록 체인 조직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서로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교환 생태계를 공동으로 만들었습니다.


2018 년 9 월에 브랜드가 업그레이드되고 국제화 된 도메인 이름 (www.hubi.com)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Hubi는 전략적 포지셔닝 인 "Global Digital Asset Exchange Alliance"를 발표했습니다. 2018 년 11 월, 세계 최초로 "누구나 슈퍼 노드"교환 얼라이언스가 탄생 한 Hubi Global Alliance (HBGA)가 출범했습니다. HBGA는 세계 최초의 "Exchange Alliance 3.0"모델로 낮은 진입 한계점과 원 클릭으로 교환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Hubi Global Alliance가 출범함에 따라 Hubi Exchange Alliance는 점진적으로 개선되어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되기 시작했습니다. HBGA는 2018 년 말 세계 4 대륙 60 개 국가와 지역을 대상으로 "모두가 수퍼 노드"라는 교환 연합 서비스 생태계를 형성했습니다.

Hubi는 2019 년에 새로운 배치 및 계획을 엽니 다

2019 년을 앞두고 Hubi는 교환에 집중하고, Hubi 생태계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HBGA 슈퍼 노드를 모집하고, Hubi Business School을 론칭하며, HBGA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인프라를 제공 할 것입니다.

2019 년 HUB (Blockchain) 생태 동전은 HB Global Blockchain Foundation Limited (싱가포르)에서 준수하여 발행 될 예정이며, 동전 등록 및 JBGA 동맹의 생태 배당에 대한 공동 투표의 생태적 권리와 이익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Hubi 생태계를 연결하고 Hubi 생태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HUB 에코 화폐는 조만간 발행 될뿐만 아니라 Hubi의 공개 체인도 개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Hubi 공용 체인 레이어 및 Dapp 레이어가 도입됨에 따라 HUB에는 인기있는 통화 거래, HUB 공용 체인 토큰, Hubi Dapp 스토어 인증 개발자 마진 등과 같은 더 많은 사용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2019 년은 블록 체인 산업의 발전과 실용 경제에 대한 블록 체인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의 완전한 구현을위한 첫해가 될 것입니다. 디지털 자산과 투자자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하는 디지털 통화 교환이 핵심 역할을합니다. Hubi는 같은 생각을 가진 블록 체인 기업이 Hubi 생태계에 동참하여 Hubi 생태계를 공동으로 증진하고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Hubi는 2019 년 글로벌 블록 체인 업계가 큰 진전을 이룰 것이며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믿습니다. Hubi는 우리가 블록 체인 업계의 수련생이자 증인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