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Land Token을 소개 올리겠습니다. (Read 218 times)

newbie
Activity: 4
Merit: 0
August 21, 2017, 07:53:36 AM
#1
안녕하세요 팀 Landiex 강제롬입니다^^


ICO 글을 올렸더니 뉴비라서 스캠이라는 아픈 말을 하시네요..

요즘 ICO 규제가 심해져서 이것 저것 요구하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 중 하나가 비트코인톡에서 활동하는 것이구요. 그것 때문에 활동을 이제 시작해 뉴비 입니다..

한국에서는 사기가 많아 ICO에 대해 매우 부정적이란 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팀이 열심히 노력해서 이룬 산물에 대해서는 한번쯤 읽어 보시고 스캠 판단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영어 표현이 서툰 것은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확실히 저희 팀은 사기가 아니고 사업을 추진 할 계획입니다.



-------------------------------------------------------------------------------------------------------------------------
 

떠올려보면 올해 초에 블록체인 사업 한다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다가 욕도 많이 먹은 기억이 나네요.

새로운 신시장 개척이라는 설레임과 유형의 무엇을 만들어낸다는 사업의 짜릿함은 저희 팀을 여기까지 끌고오게 하였습니다.

그 동안 한국시장은 블록체인이라는 신시장에 대한 기대 만큼 실망도 큰 사업이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 팀은 끝까지 굴하지 않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국 블록체인 시장에서 힘겹게 사업을 시작해 보려합니다.

 

저희 사업에 대해 간략히 소개만 드리겠습니다.

저희 사업의 사업명칭은 Landiex 이며, 블록체인 기반은 이더리움입니다.

 

목적 : 암호화 화폐 시장의 발전과 홀더들의 이익을 극대화 한다.

 

사업 내용

1. 이더리움 기반 토큰을 부동산 시장과 연결하여 무형의 가치가 아닌 유형의 가치를 만들어 코인 시장 시세 폭락을 방지한다.

2. 선물 옵션 거래소인 LANDIEX를 통해 암호화 화폐 거래량을 극대화 하여 암호화 화폐 시장 크기를 키운다.

3. 부수적으로 생긴 부동산 수익과 거래소 수익은 토큰 홀더들에게 이익을 공유한다.

 

이렇게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되는 토큰은 Land token 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게 받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토큰을 어떻게 부동산과 연결합니까?

  => 부동산의 실 소유는 Landiex 법인이지만, 법인의 신뢰로 부동산의 가치가 토큰에 연결되는 것을 보증합니다.

 

2. 법인은 어떻게 신뢰합니까?

  => 법인은 향후 신뢰 있는 기관(정부기관)과 협력하여 사업을 진행 할 것이며, 모든 자산 흐름을 공개할 것입니다.

 

3. 개인이 부동산 지분을 처분하고 싶으면 어떻게 합니까?

  => 거래소에서 처분 가능하며, 암호화 화폐 시장이 무너지지 않는 한 법인이 토큰의 가치를 보증합니다. 암호화 화폐 시장이

      무너지면 법인은 모든 부동산을 처분하여 Land Token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수량만큼 처분 금액을 배분하게 됩니다.

 

4. 부동산과 블록체인을 어떻게 연결합니까?

   => 실제 부동산 거래에 대한 내용이 블록체인이 올라가는 것은 아닙니다. 라운지 기능을 이용해 토큰의 소유를 증명하면,

      법인은 부동산과 거래소 수익을 이더리움으로 변환하여 개인의 지갑에 송금합니다.

 

5. 그렇다면 블록체인은 어떻게 쓰겠다는 겁니까?

   => 거래소에서 선물 및 옵션 거래를 할 때 블록체인을 이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질문이 있겠지만 오늘은 이 정도 소개로 마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Landiex 팀 일동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