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중국 비트코인 업체들, 단속 피해 해외이전 추진<news-btc.com> (Read 924 times)

newbie
Activity: 14
Merit: 0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의 보도에 따르면, 중국의 비트코인 업체들이 당국의 전자화폐 단속을 피해 해외이전을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의 최대 비트코인 거래소인 Huobi(火币网)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Li Leon(李林)은 “중국에서 규제가 더욱 심해질 가능성이 있고, 고객들의 자금에까지 영향이 가기를 원하지 않는다”며 “역외계좌의 생성과 이동을 추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비트코인 현금 지급기 제조사인 비트오션의 홍쳥(HongCheng)이사는 “중국은 세계의 일부일 뿐이며, 비트코인은 세계에 속해있다.”고 말하며 중국 당국의 규제가 계속될 경우, 아시아의 다른 지역으로 이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중국에서는 중국내 비트코인 거래소들의 은행 계좌를 폐지하는 등, 비트코인에 대한 규제,감시를 강화하고 있다.

중국당국의 규제가 있기 전에는, 고객들이 비트코인 거래소의 중국현지은행 계좌를 통해 예금 혹은 송금을 할 수 있었지만, 중국당국이 중국내 은행들의 시스템을 장악하고 있는 이상, 중국의 비트코인 거래소들은 해외계좌의 사용을 고려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많은 지원 감사합니다: 1Cd4LVC3CEq4SeNi7hR1KRLUkohENycAAf



http://www.news-btc.com


http://www.news-btc.com/logo_bitcointalk.png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