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PCORE - PCC 토큰 바운티 (KYC 필요 없음) (Read 89 times)

copper member
Activity: 394
Merit: 1






일반 규정

규정 1: 바운티 캠페인은 프리-세일이 끝날 때까지 또는 토큰이 모두 판매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규정 2: 모든 참가자는 구글 문서 양식을 사용하여 등록하고 명시된 세부 정보를 작성해야 합니다.

규정 3: 모든 참가자는 트위터,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PCORE를 팔로우해야 합니다.
또한 PCORE 텔레그램 그룹에 참여해야 하며 캠페인이 끝날 때까지 나가지 않아야 합니다.

규정 4: PCORE는 각 바운티 캠페인의 신청자 수에 따라 보상 금액을 조정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규정 5: 부적절한 정보가 있는 신청은 사전 통보 없이 실격 처리됩니다.
(즉 여러 개의 알트, 사기 등).

규정 6: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제출한 ERC-20 주소를 두 번 확인하십시오, 스프레드시트에 등록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규정 7: 모든 작업 URL을 스프레드시트에 제출해야 합니다. 이 스레드에서 제출된 작품의 URL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규정 8: 바운티가 끝나면 질문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 7 일간의 조치가 취해집니다.

규정 9: 위에서 언급한 캠페인에 대한 매주의 검토 후 7 일 이내에 주간 스테이크 위치를 업데이트하도록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감일이 지났을 때 당사는 조정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규정 10: 당사는 귀하의 활동을 스테이크로 계산하고 최종 계산에서 스테이크와 코인 사이의 비율을 생성합니다. 모든 최종 보상은 PCC 토큰으로 될 것입니다.

규정 11: 모든 참가자는 이 스레드와 구글 문서에 모두 신청해야 하며 이 포럼에서는 URL 인증 증명을 추가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Pcore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
https://www.facebook.com/PcorePCC

트위터
Pcore 트위터 페이지 팔로우
https://twitter.com/PcorePCC

비트코인톡 ANN
당사 공지 확인
https://bitcointalksearch.org/topic/m.50244695

텔레그램
PcoreLTD 바운티 그룹 참여
https://t.me/PcoreLTDGroup

레딧
Pcore 레딧 페이지 팔로우
https://www.reddit.com/user/PcorePCC


가입 링크









구글 문서










바운티 할당, 규정 및 등록 방법을 보려면 이 PDF를 읽어주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55gy5j1-yP4ffJCzQpwjT93W32-sfue8/view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