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Topic: 개인간 토큰직거래 탈중앙화거래소 토큰맘(tokenmom) 수수료무료 (Read 106 times)

newbie
Activity: 2
Merit: 0
WGP 코인 전송이 tokenmom으로 안되는건 이유가 뭔가요?
newbie
Activity: 126
Merit: 0
수많은 중앙화거래소와 하나둘씩 생겨난 탈중앙화거래소

해킹걱정없이, 번거로운 입출금없이, 회원가입없이, 수수료없이 이용할 수 있는 거래소는 과연 있는가 ?

당연이 있습니다. 토큰맘 탈중앙화거래소를 소개해드립니다.

토큰맘거래소(tokenmom)는 기존에 사용하시는 메타마스크 로그인한 상태로 접속하시면 자동 지갑 연동이 되지만, 채팅과 기타 배당 추천인제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토큰맘거래소 상단 우측 로그인하기를 클릭하셔서 닉네임을 입력하시고, 메타마스크를 클릭하시면 자동연동이 됩니다.

개인지갑이 없으시는 분들은 토큰맘거래소에서 지갑을 새로 생성하셔도 되고 혹은 myetherwallet(mew)에서 생성하신 지갑을 불러오기 하여 연동하셔도 됩니다.

개인간 토큰거래를 하고 싶거나, ico토큰 혹은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데 판매하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수수료 또한 무료입니다.

토큰맘거래소(tokenmom)는 회원가입과 입출금이 없기 때문에, 거래소가 해킹을 당하더라고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입금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 지갑에는 코인이 그대로 있어서 거래소해킹으로 부터 안전하기 때문이죠.

중앙화거래소는 가상의 코인을 거래소 서버네 지갑에 가상의 1:1 코인을 주어, 그걸로 서버 내에서 거래를 하는 방식입니다.

탈중앙화는 말그대로, 실제의 코인을 이더리움 블럭체인에서 거래가 이루어져서 거래량을 허위로 조작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모두 탈중앙화거래소가 그러느냐 ? 아닙니다. 말로만 탈중앙화거래소가 있는데, 아이덱스, 이더플라이어 등등은 입금을 해야하쟎아요 ?

입금을 한다는 것은 해킹으로 부터 자유롭지 않고, 입금한 만큼 가상의 코인을 주어 그걸로 토큰교환을 하고, 출금 할 때 1:1 스왑하여 출금을 하는 방식입니다.

저희 토큰맘 탈중앙화거래소는 100% 블록체인에 거래를 저장합니다.

그러므로 거래가 성사될 경우, 거래소 수수료는 없지만 거래량에 상관없이 이더리움 채굴자에게 지불할 소량의 가스비(gas fee)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이더리움 자체가 토큰교환가능이 없기 때문에, 임시적으로 1:1비율로 WETH(Wrapped ether) 토큰으로 교환을 하여, WETH토큰으로 다른 토큰을 구입하게 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만약 내가 TM코인을 보유하고 있고, 판매를 하고 싶다면 판매할 토큰에 대해서 최초 1회 거래허용을 해주시면, 바로 판매등록이 가능합니다.

WETH 토큰도 마찬가지로 거래허용을 최초 1회 해주셔야 토큰을 구입할 수 있겠죠 ?

자 그럼 거래가 되어, 더이상 weth토큰이 필요없을 경우 다시 1:1 비율로 ETH로 맞교환을 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출금할 필요없이 회원의 지갑에서 WETH토큰이 ETH로 바뀌는 걸 보실 겁니다.

작년 한해동안 수많은 중앙화거래소들이 해킹을 당하였고, 그로인해 수많은 투자자들이 피해를 보았습니다. 올해는 Gate.io가 해킹을 당하였습니다.

거래소 수수료도 최소 0.1% 내야하고, 거래할 수 있는 토큰수도 적은데

굳이 이용해야할 까요 ?

물론 원화입금이 가능하고, 비트코인, 이오스, 퀀텀, 모네로, 제트캐시등을 구입할 수 있으니 이용하겠죠 ? 알트코인들 즉 동전주들 혹은 ICO토큰을 거래하고 싶으실 때는 무조건 tokenmom.com을 이용해 보세요.

한번만 이용해보시면 아주 사용하기 편하실 겁니다. 처음에는 weth토큰으로 교환해야하고, 판매할 토큰에 거래허용을 해줘야 하고 복잡한 거 같지만

한번 해보시면 간단하다는 걸 느끼실 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토큰맘거래소는 WETH(ETH), TM(토큰맘코인), USDC(USD고정코인) 위 세가지 마켓페어를 가지고 있으며, 마켓에 등록되지 않은 토큰들도 이더리움기반 토큰이라면, “토큰주소로 거래” 메뉴를 이용하여 토큰상장과 상관없이 바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위 말은 모든 이더리움 기반에서 발행된 모든 토큰거래가 가능하다는 얘기입니다.

토큰맘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tokenmom

토큰맘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Token_Mom

토큰맘 공식 웹사이트 : https://www.tokenmom.com

토큰맘 공식 거래소 바로가기 : https://www.tokenmom.com/exchange/TM-WETH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