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Author

Topic: [ANN][CLOAK] 안전한, 은밀한, 추적 불가능한, 그리고 분산된 디지털커런시 - page 2. (Read 609 times)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크립토 지갑을 선택하는 방법

힌트: 그것은 개인적인 선호의 물질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rypto & Privacy Education Blog: https://www.cloakcoin.com/ko/learn/crypto_wallet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클록 커뮤니티 여러분,,

기술만 잘해도 잘 안 될 때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애초에 우리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놀라울 정도로 높은 순위와 더 큰 커뮤니티를 가진 프로젝트들이 있습니다. 왜일까요? 분명히 많은 경우에서 우리의 프로젝트보다 기술면에서 떨어진 경우도 있는데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론, 지속적으로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집중하고 노력했으며, 또한 우리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고려했습니다.

우리의 확대된 연구 결과는 30페이지의 마케팅 계획서입니다. 우리는 내부 구조 개선, 소셜 미디어 계약 등과 같은 변화를 만드는 과정에 있으며, 이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최종적으로 인정받을 만한 성과를 거두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Cloak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브랜드의 영역을 넓혀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그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우리가 다룬 가장 큰 질문들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특징의 기반을 형성하기 위해 목표 그룹을 세우고 많은 변수들을 살펴보았습니다.


- 소셜 미디어 참여의 증가입니다. 공유되는 콘텐츠는 보다 구체적으로 대상 그룹을 다루게 됩니다.
- 웹 사이트가 개선 되었습니다.
- 전 세계 암호화 미팅에 대한 개요입니다. 참석하고자 하는 커뮤니티 회원들은 프로모션 자료와 소셜 미디어 지원을 받을 것입니다.
- 복습 계획 등록입니다.
-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 생태계는 정해진 날짜에 두 달에 한 번씩 보고합니다.
- 설문 조사입니다.
- 커뮤니티 피드백이 더 잘 처리되고 위임됩니다.
- 영상 컨텐츠(건설, 홍보 등)입니다.
- 당사 프로젝트 및 제품 사용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기부입니다.
- 우리의 권위를 높이는 조항입니다.
- 유틸리티(벤더, 파트너십 등)를 늘립니다.



물론, 우리는 계속해서 거래소에 상장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주요 업무 중 하나로 남을 것이지만, 여러분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것은 우리가 항상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기술을 향상시키고, 브랜드와 커뮤니티를 성장시켜 상장 기회를 늘리는 것입니다.

실수를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뼈에 대한 동기부여를 받고, 우리의 사명을 지키고 믿습니다.

저희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기여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린 함께 #CloakStrong
자유롭게 Cloak이 되세요- BYOB

사랑과 평화가 함께하길

CloakBlog: https://www.cloakcoin.com/ko/blog/marketing-blog/mark-report-1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개발자 업데이트 2019년 7월 – 피닉스의 도약

월간 개발 업데이트 시리즈는 Cloak코인에서 개발 진행 상황을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그동안 개발 측면에서는 침묵했지만, 개발 업데이트로 돌아왔고, 공유해야 할 부분도 많습니다 6월은 체인설팅과의 파트너십을 처음 소개한 후 다음 이정표를 준비하는 데 있어 많은 진전이 있었습니다.

우선, 이 팀은 현재 약 6명의 개발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Cloak코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팀 체인설팅은 지갑, 코드베이스 및 BYOB 거래소에 대한 작업에 집중할 것입니다. Cloak 개발자 r3rcloak도 이니그마의 코드베이스와 아노라크트레이트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다음 개발 마일스톤:

1. 지갑을 QT/C++에서 Electron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JS/Ract는 로딩 시간을 단축하여 추가 개발을 단순화하고 BYOB 거래소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전자JS는 JavaScript, HTML 및 CSS를 사용하는 플랫폼 간 데스크톱 프레임워크입니다. Cloak은 오래된 QT Wallet to ElectronJS의 첫 번째 동전이 아닙니다. VeChain, Lisk, Particl, OpenBazaar와 같은 몇몇 큰 이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곧 따라잡을 것 입니다. (Q3)

이 멋진 프레임워크를 들여다보고 싶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https://electronjs.org

새로운 프런트엔드(made by  크리스찬 디트만을 살짝 보세요.)



2. 아시다시피 현재 Cloak코인의 코드베이스 대부분은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고 현재 비트코인 0.11과 비슷한 수준으로 노바코인과 페어코인 일부분이 있습니다. 2018년부터 핵심 개발자 r3rcloak과 anorakthagreat는 새로운 코드베이스로의 합병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많은 코드 변경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개발과 연구로부터 얻은 놀라운 연구를 바탕으로, 비트코인 코드베이스 0.17로 합병하는 동안, 그들은 우리가 앞으로 다룰 문제들과 문제점들을 발견했습니다. 현재는 새로운 코드베이스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프런트엔드를 구축하기 위한 지갑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 비트코인-코어 0.17, BCH 코드베이스, PoS3 및 거버넌스 기능의 구현 가능성을 조사하였습니다. 다음 문서의 코드베이스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3. 나카모토 사토시의 첫 번째 제안을 연상케 CloakX,하는 신비한 인물인 라자루스키(Lazaruski)로부터CIP-001(Cloak 개선 제안)을 읽어 본 사람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그 사람이 익명으로 남기를 원한다고 해도, 그/그녀는 그것에 대한 이유를 가지고 있었고, 라자루스키는 2014년 이후 Cloak코인이 사생활과 추적할 수 없는 분산적 거래에 관심을 가졌기 때문에, 확실히 그것에 맞는 코인을 선택합니다 BYOB 거래소 즉, Be Your Own Bank의 줄임말로 이 제안을 바탕으로 탄생했습니다. 계획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의 고정 지갑 구조를 사용할 것이고, 그 위에 진정한 분권형 교환을 구축할 것입니다. 현재 DEX의 문제를 해결하고 진정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다음 요약은 저희 연구의 일부입니다. 귀하와 공유하고자 합니다.

DOA/ 거버넌스

새로운 Cloak 생태계에는 다양한 노드 역할이 있을 것입니다. 에스크로 노드, 검증 노드 및 트레이딩 노드는 동일한 양의 Cloak로 균형 조정, 할당 및 보상됩니다. 즉, 모든 노드는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네트워크의 필요에 따라 서로 다른 역할을 균형 있게 수행합니다. 노드 소유자는 자신이 가진 역할을 확인할 수 없으며 노드 간에 데이터가 완전히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노드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CIP(Cloak 개선 제안)에 직접 참여하여 변경 및 개선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코드는 물론 핵심 개발자들로 구성된 팀이 관리하지만, 실제로는 네트워크에 의해 간접적으로 소유됩니다. 그들은 지역사회의 의무를 수행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코드 변경을 제안하려면 각 노드가 제안된 변경사항을 수락할지 아니면 거부할지에 대해 투표해야 합니다. 특정 금액을 투자할 필요는 없지만, 대신 스토리지와 컴퓨팅 성능의 일부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익은 이전과 같으며 거래 수수료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망토를 거래하고 보관하는 일반 지갑은 투표비나 처리비에는 참여할 수 없지만 생태계 자체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에스크로 / 입금 보증

에스크로 노드는 당사자(구매자 및 판매자) 간의 거래 무결성을 보장하고 보증금을 제공합니다. 거래는 원자 스왑 기술을 통해 이루어지며, 에스크로 노드는 분산 키 생성(DKG)을 수행합니다. DKG는 여러 에스크로 노드가 공통 공용 키와 분산 개인 키를 계산하는 암호화 프로세스입니다. 개인 키의 계산에 기여하는 모든 노드는 키의 일부인 비밀 공유만 알고 있으므로 둘 이상의 에스크로 노드의 도움을 받아 개인 키를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실시간 거래 가능성을 보장하고 제3자의 자금 접근을 방지합니다.

트레이딩 노드, 검증 노드

트레이딩 노드는 주문 도서를 저장하고, 매치메이킹을 용이하게 하며, 거래 프로세스를 확보하고, 거래 수수료(구매자에게 에스크로우 릴리즈에 대한 거래 수수료)를 처리합니다. 검증 노드는 공공 블록체인 주소를 그 가치에 매핑하고 마지막 단계인 거래 및 에스크로 프로세스에서 확인하여 이중 지출 방지 등의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보장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키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코인을 가지고 있지 않는 것 입니다.

프론트앤드/ 백앤드 분산화

진정한 분산형 거래소는 거버넌스를 통해서만 변경될 수 있도록 백엔드와 프런트엔드를 동일한 방식으로 저장해야 합니다. 따라서 스토리지 및 컴퓨팅 성능에서 예약된 클라이언트 측 비율을 구현해야 합니다. 전혀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스토리지 또는 프리넷(스토리지) 및 고렘(CPU)과 같이 성공적으로 일부 작업을 수행한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모듈(모듈에는 블록 탐색기, 코인 ID, DKG 알고리즘, json rpc 지갑 호출 등)을 사용하여 다양한 코인이 구현될 수 있으며 투표를 통해 나열되어야 합니다. 교환에 액세스하기 위해 하드웨어 지갑과 로컬로 저장된 암호화된 키 저장소 파일과 함께 초보자에 대한 위험 평가를 통해 자신의 키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https://github.com/CloakProject/codename-phoenix/issues/34


결론

많은 일들이 눈앞에 있지만 이 문제들은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거래와 프라이버시에 초점을 맞춰 진정한 분권형 교류를 구축하는 첫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미래에 여러분은 월간 개발 업데이트를 보게 될 것이고, 우리는 가능한 한 단순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청중들은 프로그래밍에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무엇을 만드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C++ Ninja, Java 원어민이거나 우리의 작품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이 필요하다면, 저희 깃헙 또는 이메일 [email protected] 로 연락주세요.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 커뮤니티 여러분,

최근 다수의 대중적 거래소에서 $CLOAK의 상장을 폐지를 한 결정과 그 이유에 대한 구체적인 추론을 유보한 점에 비추어, Cloak코인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전략 검토가 필요했습니다. 중앙집권적 기업이 운영되는 많은 관할권을 지배하는 법을 준수하기 위해 투쟁할 때 중앙집권적 실체에 대한 규제 압력에 대해서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금융 기관을 우회하도록 설계된 디지털 자산의 거래와 관련된 위험과 관련 부채를 완화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됩니다. 중요한 맥락은 모든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이 빠르게 진화하는 규제 환경에 직면하여 동급 경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과제에 직면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돈이 없는 사회의 디지털 디스토피아에 관심을 가지면서, 올바른 유형의 피벗과 부활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호화폐를 보존하는 프라이버시를 사용하는 능력을 보호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선 개인적으로 안전하게 취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BYOB 거래소를 소개합니다. 진정한 의미의 민간 및 분권형 거래소입니다.

I최근 몇 주 동안 팀은 규제 압력을 매우 염두에 둔 것으로 보이는 라자루스키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우리 Gitub에 제출한 익명의 제안을 평가해 왔습니다. 몇몇 재능 있는 연구원들과 기술자들의 전문지식을 채택함으로써, 우리는 CloakX 제안의 타당성에 대한 합의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저희는 공식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와 전문가 그룹이 추천한 BYOB거래소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CloakCoin의 미래에 관한 중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수천 건의 제안, 수많은 피드백 페이지, 그리고 많은 핵심 커뮤니티 구성원의 깊은 통찰력을 고려했습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적응할 것을 맹세합니다:

1. 소프트웨어 결과물과 사용자 경험을 우선시하는 개발자 우선 레이저 포커스를 육성하기 위해 리소스 할당을 변경합니다.
2. 우리 팀의 구조를 재정비하여 새로운 방향을 지원하며, 가능한 최고의 생산성을 보장하기 위해 세심한 관리로 임하고 있습니다.
3. 새로운 기여자를 유치하고 개발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이해하기 쉬운 고품질의 기술 문서를 작성합니다.

Cloak의 현재 기술, 필요한 개발 및 제품 시장은 더 넓은 암호 생태계 내에 적합하다는 점에 많은 고려가 있었습니다.

BYOB거래소란 어떤 거래소인가요?

BYOB 거래소의 구현은 피어 투 피어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시스템 리소스의 일부분을 예약하는 분산형 교환 네트워크입니다. Cloak이 이미 노드를 고정하고 있고 새로운 BTC 코드베이스로의 마이그레이션이 완료될 예정임을 고려하면, 네트워크는 새로운 HD(계층 결정론) 지갑에 직접 내장된 DEX 인터페이스를 수용할 수 있는 적절한 위치에 있습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된 각 지갑을 통해 교환 인터페이스의 일부분이 암호화되어 고정 노드로 참여하는 각 기계에 분산된 방식으로 저장됩니다. Cloak코인은 마스터 노드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분산과 지원되는 모든 암호화폐의 API를 당연히 선호합니다.

다음 CLOAK코인의 횡보는?

자세한 내용은 BYOB 거래소 소개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Gitub의 CloakX 제안서를 읽어 보십시오 이는 우리의 소프트웨어 사양의 기초를 근거로 합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전략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우리의 믿을 수 없는 공동체의 피드백을 높이 평가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는 귀하를 저희 텔레그램에 초대하고, 의논하며 이 힘든 시간을 통해 여러분의 인내심에 대한 가장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Cloak코인은 롱텀할 것 입니다.

평와와 사랑이 함께하시길

팀 Cloak

CloakBlog: http://bit.ly/2XEzyTf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페이스북의 리브라 코인은 비트코인의 대안인가? 아니면 암호화폐의 양을 쓴 월스트리트의 늑대인가?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rypto & Privacy Education Blog: http://bit.ly/30b2AGO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 커뮤니티 여러분께,

우리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 자산에 대한 독일의  Chainsulting, 선도적인 전문가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들의 전문 개발자 팀은 풍부한 지식과 전문지식을 가져와서 클로이크 디벨롭먼트 팀의 능력을 더욱 강화시킬 예정입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길

팀 Cloak

CloakBlog: http://bit.ly/2KtNCai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코인 제네시스 블록 이후 5년을 기념합니다. CLOAK의 5번째 생일을 기념합니다!

시간이 얼마나 빨리 가고 얼마나 놀라운 여정이 되었는지 말입니다. 우리의 사생활에 대한 헌신은 각 블록에 따라 더욱 강해지고, 우리의 기술은 발전해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 커뮤니티는 두껍고 얇은 블록을 통해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

이 중요한 순간에, 사람들은 팀 클루악에게 샴페인과 파티를 기대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 이정표는 커뮤니티의 것이라는 것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지적이고 고무적이며 생각을 하는 것은 우리와 우리의 존재를 믿어온 사람들을 힘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든 거래가 제3자 중개인의 허가를 필요로 하는 현금 없는 사회에 관심을 가지면서, 감시 자본주의의 위협은 인간의 미래를 위해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위협합니다.

다행히 Cloak코인과 같은 개인적이고 안전하며 추적할 수 없는 암호화폐는 현금과 동등한 디지털 기능을 할 수 있는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이 중요한 이정표를 현존하는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정보보호 암호화폐 프로젝트 중 하나로 인정하게 된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오랫동안 지속되고 있는 지분 네트워크의 증거로서, 우리는 감사 가능한 총 자금 공급을 가진 극히 적은 수의 개인 정보 보호 프로젝트 중 하나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난 5년간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계속해서 집중력을 유지하며 앞을 가로막고 있는 모든 장벽을 돌파해 왔습니다.

당신을 죽이지 않고,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며, 우리의 현재 프로젝트 코드네임처럼, Cloak 피닉스는 잿더미에서 일어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생일 팀원들로부터의 심도 깊은 보고서와 앞으로 5 년간 우리를 준비시키기 위해 준비한 것들로 시작하는 몇 가지 흥미 진진한 발표를 할 예정이니 생일 파티 주간에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SNS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우리의 이야기를 공유함으로써 5주년을 축하해주세요. #CloakTurnsFive & #VerifyOurSupply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loakBlog: https://bit.ly/2F0otRl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 커뮤니티 여러분,

자, 여기 여러분, 편리한 하나의 보고서에 모든 코디네이터로부터 첫 번째 월별 회진입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loakBlog: https://bit.ly/2JQZByt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왜 프라이버시 코인을 사용하는 것이 글로벌 시민으로서의 우리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 일까요?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길

팀 Cloak

Crypto & Privacy Education Blog: http://bit.ly/2VyyDTo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 커뮤니티 여러분,

많은 내부 수정, 수정 및 테스트 후, Cloak 팀은 최초의 Cloak코인 이니그마(ENIGMA) 경연대회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니그마(ENIGMA)란

이니그마는Cloak코인 프로젝트의 오프 블록체인 분산 결제 시스템입니다. 이니그마는 CloakShield 와 함께 Cloak 노드에서 실행되어 피어 투 피어 혼합, 암호화폐 및 양파 라우팅을 제공합니다. 이니그마를 통해 Cloak코인을 익명으로 전송하는 동시에 다른 노드에서 자금을 훔쳐지거나 중요한 정보를 유출되지 않으므로 신뢰가 가능합니다.

이니그마는 모든 코인이 오염될 가능성을 피하여 균일성을 보장합니다. 즉, 모든 동전은 균등하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경연대회에 관하여:

다음에 나오는 Cloak코인 이니그마 트랜잭션을 해결하는 것 입니다.

https://chainz.cryptoid.info/cloak/tx.dws?eb13dfa86e7eb6ffc040b0108ca16aecb9392d482ca988db44b0f1c5f314064e.htm

우리는 얼마나 많은 Cloak코인을 보냈는지, 누가 보낸 사람인지, 그리고 누가 수신자인지 알고 싶습니다.

이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리워드?

42일 이내(2019년 6월 19일 – 0:00 AM GMT +1)에 필요한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주신 분 또는 팀은 10,000 CLOAK를 받게 됩니다. 보상은 경기 종료 후 1주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목표?

이니그마 트랜잭션의 암호 해독의 경우 외부 보안 감사와 유사한 이니그마 결제 시스템 및 Cloak코인 네트워크의 개인 정보 및 보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손상시킬 수 있는 취약성을 찾고 있으며, 의식 있는 사람이 우리의 프라이버시 테크와 상호작용하도록 유도하고 싶습니다. 또한, 우리는 Cloak코인 블록체인에 익명의 어둠의 거래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합니다.

SAFU 하세요  😉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길

팀 Cloak

CloakBlog: https://bit.ly/2J9UF8w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두가지의 유니크한 방법의 암호화폐 리워드 점수 매기는 방법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rypto & Privacy Education Blog:

https://bit.ly/2V3vNpn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PoW와 PoS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rypto & Privacy Education Blog: https://bit.ly/2Gs1KOS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코인과 STAKE ALLIANCE의 증명입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rypto & Privacy Education Blog: https://bit.ly/2KnGCO3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코인 커뮤니티 여러분,

우리는 CloakCoin 코인이 BitRabbit 거래소 에 상장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서 기쁩니다.

예금은 4월 16일에, 거래와 인출은 4월 17일부터 가능합니다.



BitRabbit 거래소는 고객이 최고 수준의 보안, 유동성 및 경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암호화와 암호 파생상품을 거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팀은 수년간 금융, 인터넷 및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해 왔습니다.

우리는 BitRabbit이 $CLOAK를 지원해 준 것에 대해 따뜻한 감사를 표하며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기를 기대합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하길

팀 Cloak

CloakBlog: https://bit.ly/2V2A2Aq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2019년 Cloak코인을 업계 최고의 프라이버시 정보 코인과 비교합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rypto & Privacy Education Blog: https://bit.ly/2V9mGzi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 커뮤니티 여러분께,

Cloak코인이 현재 Stex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TEX는 강력하고 혁신적인 다통화 암호화 거래 플랫폼으로, 초기 코인 오퍼링과 알트코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LOAK을 지원해 주신 STEX에 감사드리며, 암호화폐 시장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하시길

팀 Cloak

CloakBlog: http://bit.ly/2HZOG4z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 커뮤니티 여러분께,

Cloak코인이 SimpleSwap 거래소에 상장 되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보다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한 방법으로 쉽게 암호화폐를 트레이딩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Cloak코인을 사용자 등록이나 확인 없이 익명으로 구입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loakBlog: https://bit.ly/2U4PSuL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rypto & Privacy Education: 쉬운 자체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만들기 방법.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rypto & Privacy Education Blog: https://bit.ly/2FikfVH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 커뮤니티 여러분께,

Cloak코인이 Stealthex거래소에 상장 되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보다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한 방법으로 쉽게 암호화폐를 트레이딩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Cloak코인을 사용자 등록이나 확인 없이 익명으로 구입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팀 Cloak

CloakBlog: http://bit.ly/2UNfJno

sr. member
Activity: 1340
Merit: 259



CLOAK 커뮤니티 여러분,

저희는 Cloak 코인이 분산화 거래소인Bisq에 상장되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Cloak코인을 지원하는 Bisq 덕분에 따뜻함을 더하고 분권형 암호화폐 시장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사랑과 평화가 함께하길,

팀 CLOAK

CloakBlog: https://bit.ly/2C5lnKk


Pages:
Jump to: